KCTC에서는 일반자원 분양과 특허자원 분양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분양받은 균주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에서 클레임을 신청하여 주십시요.
KCTC 에서는 믿을만한 생물자원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받으신 균주에 문제가 있을 경우(앰플이 깨졌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재생이 되지않을 경우) 분양 받으신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분양번호를 선택해서 분양상세정보창을 띄운 후 클레임 신청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클레임 신청에 필요한 상세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사용자 잘못(사용자 실수로 인한 오염, 배지나 기타 배양 조건 선택의 오류등)으로 인하여 균주가 자라지 않은 경우는 클레임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클레임 신청 후 생물자원센터에서 확인한 결과 균주에 이상이 없을 경우는 클레임처리가 되지않으므로 이때는 다시 균주신청을 하여 분양을 받으셔야 합니다.